본문 바로가기

돈버는 정보

돈버는 코인 > ID하나로 PC 여러대 채굴 가능 무료 블러드 (BLOOD) 코인 지갑 생성및 채굴하는 방법


무료 블러드 (BLOOD) 코인 지갑 생성및 채굴하는 방법

CPU만으로 채굴하기 때문에 전기세 걱정 No. 집/직장/PC방 어디에서든 채굴 가능. ID하나로 PC 여러대 채굴 가능합니다.

추천인을 지우지 마세요. (추천인 없이는 가입이 블가능) 가중치는 1부터 시작합니다.

 중요함 : 추천인 아이디           choismp      <= 추천인 아이디를 기입 해주세요.


홈페이지 접속                 그림중  

https://wallet.blood.land/recommend?by=NZKawKwrhyxObln53BmrjcXhPH18f8%2B%2BmYkUMVqhnU7veV6lUyqwFUGoLaY%3D&img=1&lang=k

아무거나 누르면 자동으로 열립니다.

국내코인 중 가장 유망한 코인을 추천합니다. 3월 16일 현재 0.4원 하던것이 0.6원으로 거래중입니다.현재 100만개 정도되니 70만원정도 벌엇내요.

물론 처음에는 얼마 안되실겁니다. 블러드에서는 40원을 기준으로 삼고 있는대 가중치 1.5에 1원이라도 한달 기준 10만원은 버는것 같습니다.

컴퓨터 정상대로 사용하면서 잠자고 있는 50%~90% 대기중인 코어 CPU로 채굴합니다.

그리고 추천 가중치로 많은 양을 채굴할 수 있습니다. (무료)

블러드코인 국내코인 채굴초기로 누구나 쉽게 채굴할수 있는 착한코인입니다.


  1. 네이버, 카카오톡, 구글, 트위터, 페이스북 중 1가지로 로그인 합니다.

1-1) 이메일 주소 확인 입력


1-2) 이메일 인증 요청 및 확인 (+ 50)


1-3) 모바일 인증확인 (+100)
여기는 비밀번호를 8자리 이상으로 변경해 주세요.



1-4) (필수) 추천인 아이디 입력 자동으로 입력됨  choismp(+500)

아이디가 다를때 F5로 새로고침이나 수동으로 기입 (미 입력시 또는 기존아이디 입력시)ㅠ 0개

블로드코인은 CPU 채굴이 가능하며 홈페이지에서 다운이 가능합니다.
현재 일반 노트북 기준으로 9월 27일 12시 23분경 프로그램 설치후 650에서 21시 기준 2160입니다.

9월 29일 10시 12분 기준 14507입니다. 1인 기준입니다. 하위분이 붙으면 더 올라 가겟죠^^

돈버는 정보에 소개중인 사이트 전부를 돌려서 좀 낮습니다.


채굴은 프로그램 다운 후 채굴시작으로 간편하게 시작 가능합니다.

채굴하는 방법 https://wallet.blood.land/recommend?by=NZKawKwrhyxObln53BmrjcXhPH18f8%2B%2BmYkUMVqhnU7veV6lUyqwFUGoLaY%3D&img=1&lang=ko

마이닝 >> 다운로드
다음은 마이닝 채굴 다운로드입니다. 요즘 컴퓨터는 보통 64비트니 잘 모르시면 64비트를 먼저 설치해보세요. 현 버젼 0.82


아이디 , 비밀번호 입력 실행


채굴시작

입력한 본인 아이디로 로그인하세요.

채굴 창이 나오면 채굴 중지를 누르고 자신의 프로세서 - 1로 프로세서 수을 높게 하세요 그래야 많은 양을 채굴할 수 있습니다.

프로세서 확인은 제어판 => 장치관리자 => 프로세서 누르면 몇개인지 나옵니다.

                   



여기서 아이디는 닉네임 이며 샘플은 aacc 저의 아이디는 choismp

비밀번호는 화면 상단 아이디 클릭 > 나의 계정 > 비밀번호 설정을 하신 뒤 로그인 가능합니다.



아직까지 채굴하는 사람도 얼마 없어 채굴 프로세서 개수를 줄이셔서 해도 충분히 많은 양이 채굴 가능하며 컴퓨터가 속도가 느리지 않을 만큼만 프로세서 개수를 줄이셔서 채굴 실행 하시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추천 가중치 수익 노하우

위처럼 가중치가 추천을 받으면 올라갑니다.

본인 A 고 본인 2계정 이상이면 A-B-C 순으로 추천하시면 조금 이득이고 대신 계정만큼 컴퓨터가 있어야 합니다.

가족이나 친구 계정이면 A-B 순으로 하시면 됩니다.

신형 컴퓨터는 차이는 있으나 보통 30분 100 블러드를 채굴합니다. 여기서 컴퓨터를 늘려서 올리는 방법이 있으나 답은 안입니다.

가중치가 깡패라는 얘기가 있습니다. 가중치가 답입니다. 가중치 8면 신형 컴퓨터 1대 채굴 양을 가중치로 채굴합니다.

가중치를 올리는 방법이 답입니다. 노트북 한대만으로도 업자들처럼 많은 양을 채굴할 수가 있습니다.

아는 사람들 중에 가중치가 50 넘는 분들도 많이 있으니 노력하면 충분히 올릴 수 있습니다.

친구, 가족, 지인 등을 활용하시고 더 이상 아는 분들이 없으면 인터넷 블로그, 개인 방송, 대화방(카톡, 메신저, 트위터, 등등) 이용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중요한게 가중치입니다

.

가중치 1는 시간당 대략 20정도 코인을 더 받을수 있어요

가령 친구 10명에게 추천받으면 0.5*10= 5 가중치가 생깁니다

그 친구들이 10명을 받았다 치면 0.25*10=2.5 생깁니다


#계정 한개인 경우
컴퓨터도 한대밖에 못돌리면 그냥 한컴으로 돌리시면되고
컴퓨터가 많으면 각각 컴터에 같은 아디로 채굴기 로그인하시면 각 컴터 성능에따라 채굴해시 합해져서 올라갑니다!

#계정 여러개인 경우
컴퓨터가 한대밖에 없으시면 그냥 한계정에 추천몰빵하시고 돌리시면 되고
컴퓨터가 여러대있으시면 A,B,C,D,E,F.... 라는 계정들이 있다고 가정하고
B는 A추천, C는 B추천, D는 C추천, E는 D추천, F는 E추천 등 계단식으로 추천하고
추천인 모집은 젤 밑단 F로 하시면 나머지 계정들도 가중치가 단계별(최대8단)로 싹다 올라갑니다!!!
그리고 각 계정들을 한컴당 하나씩 따로따로 돌리시면 됩니다! 가장 효율 좋은 방법임!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착한 코인, 세계 최초 인간 본위제 코인 블러드

블러드랜드는, ICO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모두가 참여하는 오픈 채굴을 통해서, 보다 많은 사람이 쉽게 블러드를 소유하게 됩니다.

오픈형 채굴은 누구나 쉽게 채굴을 할 수 있습니다.

착한 코인 블러드는 작업 증명방식(POW)을 통한 채굴 방식이 옳다는 믿음에서 시작합니다.

이자 지급 방식이나 자산의 비율대로 신규 코인을 분배하는 방식, 혹은 전체가 결정하는 것이 아닌 대의민주주의 방식을 통한 분배는 일부 소수에게만 분배되는 자본주의의 모순을 답습하게 되는 결과를 만들게 될 거라는 생각에서 출발합니다.

작업 증명방식을 통한 채굴이 일부 채굴업자나 채굴 전문가들에게 주도권이 넘어가면, 채굴 파워는 높아지지만, 궁극적으로 51% 공격(채굴 능력이 과반을 넘어서, 가장 신체인을 가장 빠르게 만드는 세력이 블록체인의 결정권을 가져가는 공격 방식)으로부터 자유로울 수 없는 점은 작업 증명 방식의 가장 중요한 약점이었습니다. 그 외에 과도한 전기 사용으로 세계적인 전기 요금 파동을 만드는 문제, 해시 파워의 독점을 위해서 그래픽카드나 전문 프로세서를 탑재한 전문 채굴기계를 의존하는 정상적이지 않은 채굴 방식 등은 또 다른 문제였습니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누구나 채굴할 수 있다는 믿음에서 시작된 블록체인의 이상에 정면으로 위배되는 것입니다. 즉, 착한 코인 블러드가 모두가 쉽게 채굴에 참여하는 방식을 개발하게 된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이를 해결한 방식이 바로 오픈형 채굴 방식입니다. 오픈형 채굴 방식을 다시 한번 요약하면,

1. 작업 증명방식의 채굴

2. 일부 극소수만 채굴해가는 모순을 해결하고, 누구나 채굴을 쉽게 참여하게 합니다.

3. 일단, 알고리즘 방식은 Scrypt 1024방식입니다. 이는 멀티체인테크롤러지를 활용하여, 이후에 얼마든지 다른 알고리즘으로 바뀔 수 있습니다.

4. 사설서버를 이용한 채굴은 51% 어 택트로 활용될 수 있으며, 이는 블록체인에 언제든지 해악을 끼칠 수 있기 때문에, 이를 철저하게 배제하는 방식으로 "착한 코인 블러드" 발전하게 될 것입니다.

5. 채굴 서버에 가입하고, 채굴 프로그램을 깔고, 인증하면 채굴이 되는 방식입니다.

6. 채굴에 이용된 컴퓨터는 그 컴퓨터가 쓰고 있지 않는 능력을 최대한 사용하게 됩니다. 

오픈형 채굴이 시작된 이후에, 채굴로 벌어들이는 수익은, 나중에 블러드 랜드를 구매하는데 사용이 됩니다. 블러드 랜드는 지구상의 실제 위치를 기반으로 합니다. 따라서, 선점을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광화문광장, 서울역, 롯데타워, 명동 등 실제 모든 장소를 구매하실 수 있으며, 이는 한번 구매하면, 나의 소유처럼 평생 소유하게 됩니다. 2월 열리는 블러드 랜드는 당신이 참여하는 오픈형 채굴로부터 시작됩니다.

"착한 코인 블러드"는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을 탑재하여, 공인인증, 세금계산서, 계산서, 특허출원 증명, 등기우편 등에 활용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며, 이에 대한 개발사들과 끊임없는 오픈형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게 될 것입니다. 이를 통칭하여 "스마트 세금계산서"라고 칭합니다.

이후에, 블러드 랜드의 선더 노드와 안전 지갑 시스템이 탑재된 오픈형 P2P 거래소의 모듈이 공개되고, 이는 누구나 거래소를 만들 수 있도록 기술을 지원하는 플랫폼이면서, 이에 대한 시제품으로 네임드 빗이 탄생하게 됩니다. 네임드 빗에 올라오는 코인류는 누구나 최소의 인증만 통과하면, 코인을 거래할 수 있는 오픈형 시스템입니다. 

블러드 랜드 안에 탑재될 수없이 많은 애플리케이션은, 업무형, 게임, 쇼셜 등 마치 안드로이드를 활용한 앱스토어와 같은 역할을 하게 됩니다. 이더리움은 코인을 쉽게 만들도록 설계되어 있기 때문에, 이더기 반의 스캠을 양성하는 단초를 제공하였습니다. 

이더기 반의 코인을 스캠으로 단정 짓게 되고, 이는 지금 암호화 화폐를 부정적인 시각으로 세상에 비추게 한 하나의 모티브가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착한 코인 블러드는 이를 토큰을 생성하는 애플리케이션, 루핑이 발생하는 거래 체결방식, 코드의 사이즈에 비례하여 올라가는 수수료 등의 방식에 회의를 가지고 있고, 부정적인 시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마트 세금계산서라는 새로운 개념의 코인 기반 애플리케이션이 등장하게 되면, 왜 제가 위의 세 가지 부분이 스마트 컨트랙트의 문제점이라는 것인가에 대한 의문을 풀게 하는 해답이 될 것입니다.

정리해보겠습니다. 

1. 오픈형 채굴 시스템 

2. 블러드 랜드 그랜드 오픈 3월

3. 블러드 스마트 세금계산서 및 애플리케이션 2019년 상반기

4. 네임드 빗 상장(4개국 한국, 베트남, 불가리아, 베네수엘라) 및 네임드 빗 기술 공개(거래소 모듈의 오픈으로 블러드의 확장 기대)

5. 오픈형 포스시스템 2019년 초중반 전 세계 무료 배포